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 검색

아누크 주얼리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스몰 라지 기본 다이아& 코코크러쉬 팔찌 후기 끝판왕 > 공지사항

아누크 주얼리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스몰 라지 기본 다이아& 코코크러쉬 팔찌 후기 끝판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격렬한추적자79 작성일 26-06-22 09:38 조회 6회 댓글 0건

본문

친구들한테 맨날 하는 말이 있었다결혼하면 꼭 이 반지를 살구르규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갑자기 3월에 내 생일이기두하구...스트레스두 받구...그ㄹ ㅐ수 혼자 사버렸다는 이야기​엥 그럼 결혼은요?ㄴ안하ㄹ ㅕ고요 ,,;;나의 코코크러쉬코코크러쉬 사지마세요...개미지옥입니다;;케이스 하나 다른건 로마에서 산 거,,​평소엔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 이렇게 보관쓰다이아가 너머 영롱하시다......진짜 실제로 보면 엄청 반짝임 화려함 ㅠㅠ나이들었나봐 다이아가 너무 좋아 ,,,미쳤나봄 ,,,​첨엔 이렇게 레이어드하다가​이게 더 난것같아서 이거류;;아닌가..? 머가 더 난거같나요​단독으로 끼거나 약지에 들어가면 무조건 결혼반지됨절대 피해​사이즈는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 co.kr/jjjewelry' data-kw='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 원래 두개는 50인데같은 사이즈끼리 레이어드 해서 끼니까 좀 답답해서(두개가 압박해서,,,, 답답합)이번에 51로 했더니 단차가 쪼꼼 느껴진다 ㅜㅜ왼쪽보면 앞에는 잘 맞아도 뒤는 안맞는걸 볼수있듬 (같은 사이즈끼리는 딱 맞음 !!)​그리고 1호 차이가 꽤나 커서 ;반지가 커서 엄지에도 들어간다지금 역대급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다이아 벌크업된 상태인데 살빼면(????언제ㅠㅠ) 어케될지 무서움 ....넘 맘에 듬사진으로는 진짜 영롱함이 안잡힘 ㅠ흑흑​이제 스몰사이즈 베골 하나 더 사면 ㄹㅇ 코코크러쉬는 졸웁흡니다근데 스몰 베골 사서 오른쪽 중지에 끼려고 하는데 까르띠에 트리니티링,,, 보면 ,, 잘 모르겟듬 ,, 어카지?의견 구합니다

목록 답변 글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01-2026 Namugri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