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 검색

범계 한의원 피부관리, 듀얼토닝 9회차 후기, 가성비 좋은 색소침착 레이저! > 공지사항

범계 한의원 피부관리, 듀얼토닝 9회차 후기, 가성비 좋은 색소침착 레이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엄숙한우동그릇47 작성일 26-06-20 22:01 조회 6회 댓글 0건

본문

아내를 사랑하고, 집안일 잘 하고,아이들과 친구처럼 지내는...모든 남편들의 적..엘마입니다..ㅎㅎㅎ​이렇듯 집에서도 일에서도 열심히 살고 있는 엘마에게올해 초 이명이 왔답니다.​귀에서 삐~~ 하고 소리가 들리는 ..​엘마가 업무 스트레스와 체력 저하로 인해서 올해 초부터고생을 좀 하고 있는데요.그래서 멀리 천호에 있는 한의원에서 한 두 세달 치료를 받았는데요...천호한의원 가서 이명치료 받은 후기_한달 경과​최근에 엘마가 몸이 너무 좋지 않은 날들을 보내고 있었는...이렇게 약침도 맞고, 공진단고, 귀룡고 등 몸을 보하는여러가지 약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초반 잠시 괜찮아지는 듯 했으나..계속 그 뒤로 그 상태라..다시 제대로 된 치료를 받아보기로 결심했어요..기존에 다니던 천호는 집에서 너무 멀고 시간내기가 어려워서집에서 가까운 안양한의원을 찾다가이비인후과 질환도 잘 보는 곳이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범계역에 위치한 여기는 엘마가 결혼초기에방문했던 곳으로 주로 와이프 산후조리 한약과 제 몸보신을 위한 한약을 주로 지어 먹었던 곳입니다.그리고는 까맣게 잊고 있었죠.한 자리에서 오랜기간 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 자리잡고 계시고,또한 이비인후과 질환도 잘 보는 곳으로 소문이 난 곳이라..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찾아가게 되었어요.우선 선생님의 전문성을 체크한다면여기 선생님은 전문이..비염과 축농증 등 이비인후과, 만성피로, 두통, 산후조리, 허약체질과 면역력 등이라고 하구요..선생님을 몇번 만나면서 알게되었는데..특히 만성두통이나 두통, 산후조리보약그리고 아이들 밤에 잠자다가 깨는 야제증? 이라는 것은 정말 자신 있어 하시더라구요.야제증은 특히 감사 인사도 많이 받았다고 해요...참고하세요..^^​처음 방문은 2020년 9월 23일 쯤?처음 9월 말에 와이프와 함께 방문해서 귀내시경?인가로귀 상태도 살펴보고 진맥도 하고 체성분검사, 체형검사, 자율신경계 검사등을 진행했어요.귀 검사 후 이상은 없다고 하셨구요..왼쪽위 : 엘마의 귓속 사진, 왼쪽아래:체형검사, 오른쪽위: 체지방검사, 오른쪽아래:자율신경계 검사..그리고 진맥..여러가지 정밀 검진을 하고 선생님 상담에 들어갔어요.진맥을 해보시고는 왼쪽 진맥이 오른쪽 맥보다 약하다고 하셨어요.그래서 왼쪽귀에만 이명이 생긴건가?? ㅡㅡ;;;이명은 발생 초기에 잡아야 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 완치율이 높다!!원장선생님은 이명은 발생초기에 잡아야 70~80% 이상 완치가 가능하다고 해요.주로 스트레스 때문에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어찌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 가 없어서..특히 요즘은.. ㅠㅠ 이명을 장기간 방치하면 난청 등이 올 수 있다!!저는 초반에 조금 치료하다가 방치한 경우라..결과가 호전되지 않을 가망성이 더 크다고 솔직히 말씀주셨구요.그래도 제가 이제는 꼭 해결하고 싶다고 하니..우선, 약을 10일치씩 지어 드릴테니 방문해서 문진 및 경과를 보고약을 바꿔가면서 노력해보자고 하시더라구요.100% 해결 된다는 것 보다는 신뢰가 가더이다..^^​왼쪽 위 : 체성분검사, 자율신경계검사 등 검사 결과지, 나머지사진 : 10일치 한약처방 - 진료는 9/21일 받고 한약은 9/23일 받았습니다.2020년10월10일 두번째 방문약을 10일치씩 지어주시는데, 맛은 좀 시큼했구요..먹기에 거북하지는 않았습니다.헌데,,,9/23일 10일치 약을 받아놓고.. 까먹고 못먹다보니..두번째 진료를 10월10일 받았는데요. 약은 10월13일에 받았구요..역시 10일치 처방이구요..10월10일 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 방문해서 다시 귀 상태도 확인하고 진맥도 진행했어요.​2차 방문때에도 역시 엘마 와이프가 동행해서 사진도 찍어줬어요~^^귀 내시경을 통해 귓속 상태를 확인중인 원장님진맥하시면서 여러가지 몸상태에 대해 여쭤보십니다. 약을 먹고 난 뒤 변화 등등...꼬치꼬치~ㅎㅎ두번째 방문때는 특별한 진료는 없었고, 먼저 귓속 상태를 확인하고 진맥과 문진을 통해약을 변경해주셨어요. 안양한의원의 위치가 범계역 엘마 회사 바로 옆이라 한약을 10월13일에 직접 가서 받아왔구요.회사가 가까워서 따끈할때 바로 가서 한약 찾아옴회사로 와서 따끈하게 한 봉 먹기10일치 한약 처방, 하루 3번 복용..이번에도 맛은 시큼.엘마 회사 냉장고에도 넣어두기2020년 10월28일 세번째 방문세번째 방문때에도 역시...약을 제때 못먹고 해서..약을 탄지 약 보름만에 다시 범계한의원으로 진료를 보러 갔답니다.또 다시 귓속 상태 체크하고, 문진과 진맥..그리고 자율신경계검사도 다시 함 하고..변화된 상황을 여쭤보셔서 답해드렸어요.​한약 먹고 난 뒤의 상태세번째 방문때, 몸의 변화된 내용을 여쭤보시길래..​첫번째 약을 먹고.. 프레시보효과인지. 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 .조금 소리가 줄어들었다고 느꼈습니다.두번째 약을 먹고.. 아, 프레시보 효과가 아니라..정말 신경을 덜 쓸 정도로 소리가 줄었고..세번째 약을 먹고는 이 상태가 조금 지속되는 상황이었어요..완벽히 소리가 안나는 상태는 아니고, 소리에 자극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소리에 좀 둔해진 상태이구요...그렇다고 소리가 아주 없어지진 않았습니다.​그리고,,,몸이 조금 개운해 졌다고 할까요? 훨씬 가벼워 진 느낌도 있었어요.​현재는 세번째 약도 다 먹어가고..네번째 방문을 다음주 중에 할 예정입니다.​몸도 많이 좋아졌고, 이명도 줄어들어 신경도 덜 쓰이고..그래서, 보약이다~ 생각하고 한 일년간은 지속적으로 먹어볼 예정!!​일단, 저는 이쪽 지역에서 잘하는 분이라고 소문을 들어 알고 있고, KBS 방송에도 몇번 나온걸 봤고,,원장님이 우선 믿을 만 하다 생각되어,이명이 다 없어질때까지 쭈욱 한 번 보약이라 생각하고계속 복용해 볼 생각입니다. ​이명이라는 질환을 처음 알았을때는..아, 그런 것도 있구나 했는데..제가 이명에 걸리고 나니..정말 괴로운 병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이명 전문병원은 찾기 힘들더이다. 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범계한의원 .인터넷으로 이명 잘하는 곳들을 다 찾아봤는데,,실제로 찾아가보니 원장님은 만나지도 못하고, 진료도 없이 실장 상담만하고.. 하는말이..이명 한두달 약 먹으면 치료되요...약값은 60만원입니다라며 장사를 하는 곳이 대부분이었어요.사실 완치가 된다면야, 한달 60만원은 싼거죠...그런데, 그렇지 않은게 문제죠..​거기에 비해 안양한의원 원장님은..오래된 이명은 치료하기가 더욱 힘듭니다.보통 시작초기에 오면 70% 이상은 호전되는데,장기간 시간이 흘러 만성에 가까워지면..저도 치료율이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quot라며정말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요즘은 적절히 안양예술공원 개울길을 산책하면서물 흐르는 소리도 듣고 있구요..좋은 공기도 마시고 있습니다.마음도 비우고 스트레스를 안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나..그건 좀 안되네요..^^;;;그래도 잠잘때 윙~ 하는 소리때문에 시끄럽고 신경쓰여서 잠도 잘 못잤는데..요즘은 아주 잘 자고 있습니다.​이렇게 많이 호전돼서 좋구요..완치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보약이라 생각하고 먹어볼테이니..울 이웃분들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목록 답변 글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01-2026 Namugri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