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에프원 어디서 예약하냐고요 여기서 다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어두운구운감자61 작성일 26-06-21 14:41 조회 6회 댓글 0건본문
난 원해 다시 뛰게 할 무언갈 나의 심장진짜 필요해요 어딨을까요안녕하세요조금 이른 2025 연말 결산을 해보려구요연말결산이라고 쓰고 갤러리 파묘라고 읽는다기존에 썼던 블로그는 비공개로 돌렸어요다시 보니까 수치스러워서요ㅠ말투가 그뭔씹 같아서 못 읽어주겠어 ㅎㅎ제 2025는 정말 다사다난했어요연초 계획 상으로는분명 단조롭고 잔잔한 일상을 보냈어야 하는 게 맞았지만!심가현은 결국 하고 싶은 걸 다 해야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라서하고 싶은 거 다 했어요그래서 ?후회하냐고 물으신다면아니요!전 저를 알아요올해 안 했으면내년에 했을 거고언젠간 반드시 했을 거임ㅎㅎ그럼 연.결. 시작해볼게요 ~~~지아랑 소곱창 먹기! 랑 군밤 강아지이 사진이 왜 갤러리에 있을까요? ㅎㅎㅎㅎ 알 사람들은 알겠죠소연이랑 성수 탐방 브멜 뉴뉴 그리고 대림창고에서 지호 봄자연도소금빵 길빵하기 ㅎㅎ 황홀해우리 더 좋은 곳으로 가자나에게서 타인이 보이고 타인에게서 내가 보이고올해 제 운세인데요하지 말라고 한 것만 다 한 거 같아요…근데저 작년보다 성장한 거 같은데그거면 된거지 뭐부크부크 가평 엠티. 전 이때 교통수단이랄 게 없어서 좀 힌들엇어요당연히 재미가 100힘든 건 1!!합산 101퍼의 엠티였어요.소원이랑 강남 갔다가 지하철 반대로 타서 이대 탐방~~인생이 이런 거 아니겟나~계획대로만 되지 않고 매번 예상치 못한 변수가 나타나지만그게 꼭 나쁜 건 아니라는 거오히려 계획했던 일보다더 좋은 경험을 할 수도 있다는 거!!릴쥬 뽀에버아주 누가 뭐에 미쳐가지구 ~~~~~네 죄송합니다악귀가 씌였어요그래도 훌쩍 화해 엔딩부끄럽다!!!3주 룸메들 조우하기 다음 미팅은 언제로 잡을까요아이 예뻐 누굴 닮앗니?저 이거 올려도 돼요? 뭐 엌덕해 난 연말결산을 해야겠어디스 스테이션 이즈 종로 종로종로종로종로 사람이 너무 많어심지어 저 고깃집은 의정부임 ㅋㅋㅋㅋㅋㅋㅋㅋ집착즉고 시절인연 알바 끝나구 쟈 숸이랑 토끼정 그리고 내 라커.. 범인이 누군지 알고 잇다)알바 끝나고 애들이랑 노는 게 왜케 재밋는지 모르겠네애들 보면 기력 풀충전까지는 아니고활력이 좀 돌아이번년도 직관 승률 0할 + 전 올려야겠다니까요아 예뻐알바 끝나고 단소그육그 만남 저때 혜정이 컴포즈 알바해서 알바끝나면 같이 집 가곤 했음 물론 금방 관둬서 두세번 같이 가고 끝남 ㅜ2025년 내 소울 푸드는 햄버거임버거킹은 통새우와퍼맥날은 1955 아니면 베이컨토마토쉑쉑은 감튀를 먹어야 돼치즈베이컨 올려서.동생 생일 기념 행궁동.. 여기 물가 왜이래요 에바야 그리고 비 엄청 쏟아졌는데 엄마가 우산 하나 챙겨가라해서 한 개 챙겨갔다가 개싸움.동네가 조용하긴 한데저랑 감성이 맞지는 않았어요그래 나 불여시야 . 소원이가 빵 갖다줫어요 꼬마엉일단 부평에 내려서 배를 채웠어요 부평 되게 좋은 곳이야ㅠㅠ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이렇게 쌀 수 있어??? 말이 돼? 딴 데서 먹으면 오억이야 오억이날 가는 도중에 갑자기 어징러워서 반쓰러졌는데제 옆에 있던 사람들이 누굽니까!!권지아 최소원.듣기만 해도 든든하지 않아요? 네 덕분에 여행 킵고잉했어요 ㅎㅎ엄마가 집 들어오래서 집 들어감;내 나이 스물하나야 이제 엄마 말 안 들을 거야내 정신적지주 지아 소원에게 멘탈케어 받고 (악플받았나? 기억이 안남 근데 어쨋든 나를 위해서 해준 말이니까) 오랜만에 또바기 4명이 모였어요지현이랑 쿠카쿠 가서 공부도 하고수박이랑 결혼할거야~~~~~ 그리고 에프원에 빠졌음 또 봐아지ㅠ참고로 난 막스를 좋아함모두모두 생일축하해 그리고 나도!! 혼자 처음 산책하기 너무 좋은 기억이었어서 담에 날이 풀리면 또 할 거야이날 스포티파이가 캐리했죠첫 선곡은 sade - lovers rock2025 올해의 인연상 드리겠어요먹는 게 젤 좋아~! 우리 커플 라커야 호호알바뺑이 버거킹 킹레벨임;밥 안 주시는 누구 덕분에^^지 몸 존나 챙기시는 분 은 나!! + 엄마 사랑해여기까지 오신 분 계신가요?저 너무 힘글어요지금 갤러리 스크롤을몇 번이나 내리는지 모르겠어요 ♾️원래 이렇게 고된 작업인가요누가 이걸 봐주고 누굴 보여주겠다고이러고 있는ㅈ ㅣ여기까지 하겠어요빠른 시일 내로 마무리 지을게요지금 제 일상에 제가 너무 물렸어요지겨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