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 검색

편의점 선불폰 KT 바로유심 활용한 셀프 개통 방법 직접 해본 후기 > 공지사항

편의점 선불폰 KT 바로유심 활용한 셀프 개통 방법 직접 해본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른한마카롱89 작성일 26-06-08 23:34 조회 6회 댓글 0건

본문

기존에 이용하던 KB국민은행 리브엠 알뜰폰 요금제가 만료되면서 새로운 알뜰폰 요금제를 찾아봤어요. 그러다 스노우맨 알뜰폰 요금제에 괜찮은 상품이 나왔길래 가입했습니다! 중요한건 그냥 가입하면 안되고 알뜰폰 가입혜택은 챙겨 받을 수 있는건 다 챙겨야겠죠. 실제 싹싹이가 개통한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기준으로 살펴볼게요. 스노우맨 알뜰폰 바로유심 개통12월 초에 잠깐 진행했던 KT망 스노우 알뜰폰 요금제인데요. 지금보니 너무 대박이에요. 데이터11기가 상품인데 다쓰면 매일 2기가 주고 그것도 다쓰면 3Mbps속도로 무제한에 통화, 문자역시 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 무제한인데 끝이 아니에요. 밀리의서재까지 무료로 제공되는데 5개월간 월8,800원입니다. 와 이건 지금 생각해보니 묻지도 따지지도마 달려야하는 요금제였는데 고민하다 놓쳤어요ㅠㅠ 마음먹고 가입하려고 보니 요금제가 사라져서 대신 그나마 제 핸드폰 데이터 사용량과 스타일에 맞는 대체제를 찾았습니다. 데이터 15기가주고 음성,문자 무제한인데 5개월간 6,600원이네요. 음 아까보다 확실히 구리지만 월6천원대 요금이라는 점에 만족하고 요금제는 이걸로 선택하기로 했어요. 우선 내가 쓸만한 요금제를 찾았다면 여기서 부터 주목해야합니다. 스노우맨 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 알뜰폰은 KT망 개통시 바로유심으로 가입으면 3대 마트 이용권이 최대 3만원 제공되요. 제공일자는 24.3.20일 2만원 1차 , 24.5.20일 1만원 2차입니다. 계산해보면 대충 12월 중순말에 가입한다면 딱 5개월쓰고 받고 다른 걸로 갈아타기 신공하면 좋겠죠. 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 바로유심은 온라인 가입신청시 배송요청을 해도되고 가까운 이마트24나 CU편의점에서 구입가능합니다. 단 이때 차이가 있다면 배송받는 바로유심은 nfc불가 일반유심이고, 편의점에서 판매하는건 nfc가능해서 조금더 비싼 8,800원입니다. 더모아카드 땡기는 금액이쥬.바로유심은 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 어떻게 할지 선택하면되고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온라인으로 개통신청을 합니다. 이때 준비물은 유심번호만 잘 확인해서 적어주면되고 중요한건 접수번호를 핸드폰사진으로 찍거나 캡쳐하든지 잘 저장해두세요. 나중에 신청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할 때 꼭 필요하거든요. 그리고 나서 더욱 중요한건 기다리는 마음. 네 무척 기다립니다. 일주일 걸린거 같아요 신청하고 ㅋㅋㅋ제가 직접 스노우맨 알뜰폰 고객센터에도 전화해보고 이메일로도 문의했는데 이메일은 금방 답변이오고 고객센터는 30~1시간정도 통화대기하다가 받았습니다. 신청을 하면 우선 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kt 바로유심 기다리다보면 개통전에 문자로 저렇게 연락이와요. 그전까지는 그냥 대기접수상태니까 기다리는 수 밖에 없어요 ㅠㅠ. 번호이동 개통이 완료된다는 문자를 받고 나서 조금이따 기존 통신사에서도 해지연락이 오는데요. 이때 새로운 바로유심을 꺼내서 핸드폰에 장착하면 스노우맨 알뜰폰 개통은 끝이납니다!혹시나 개통이 늦어지면 번호이동의 경우 위에 나온 번호로 전화해서 안내음에 따라 개통요청하면 더 빠를 수 있다고 고객센터에서도 이야기하더라구요. 실제로는 2번 요청했어요. 참고하시고 기간 늦지 않게 알뜰폰 요금제로 잘 갈아타시길 바랍니당.​

목록 답변 글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01-2026 Namugri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